본문 바로가기

음식뷰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고기 2배 정식" 맛있게 먹어봅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러

발걸음을 옮겨 봅니다.

도시락칸을 보니 백종원의 고기 2배 정식 도시락이 보입니다.

고기가 2배 UP 이라고 씌여 있네요.

 

반찬의 구성이 적당하게 잘 분도 되어 있는것 같네요.

가격은 4,800원

한끼를 해결하는 점심도시락이 4,800원 이라니

가성비가 엄청 좋아 보이네요.

 

고기 2배 정식 이라니 고기가 듬뿍 있나 봅니다.

음식의 재료 성분 및 원산지 표시도 간략히 살펴 봅니다.

 

흰쌀밥이 충분히 많이 있어 든든한 점심식사 되겠네요.

불고기 한점을 집어 봅니다.

 

돼지고기 볶음의 반찬을 집어 봅니다.

어묵의 맛을 봅니다.

반찬이 다양해서 다시금 봐도 도시락이 넘 좋네요.

 

사진과 같이 다양한 반찬으로 도시락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728x90

 

계란말이 그 맛은 꿀맛 입니다.

 

햄소시지 짭조름한 맛이 도시락의 끝판왕을 만들어 주었네요.

오늘의 편의점 도시락 맛나게 먹었어요.

가성비 엄청 좋았던 도시락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