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견뷰

2일차 애완견 돌돌이 간식을 기다려요. 애완견뷰

728x90
반응형
SMALL

2일차  애완견 돌돌이 간식을 기다려요

 

안녕하세요.

애완견뷰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돌돌이 애완견과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 계획 입니다.

돌돌이 : 오늘은 어떤 간식이 있을지 엄청 궁금해요.

천천히 기다려 봅니다.

 

돌돌이 : 헉~!!  간식을 준비 하나요?

벌써 많이 기대가 되어요.

 

돌돌이의 동영상 예요.

돌돌이 : 이불속에서 나와서 냄새를 맡아 봐야겠네요.

포근한 이불에서 천천히 나와봅니다.

 

돌돌이 : 지켜보고 있어요. ㅋㅋ

 

돌돌이 : 간식을 언능 주세요. ^^

 

돌돌이 : 우선 저의 파란색 장남감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먼저 보내고 있어요.

 

돌돌이 : 장남감과 즐겁게 놀았어요.

이제 조금 쉬었다가

더 놀꺼예요. ㅋㅋ

 

돌돌이 : 간식을 먹는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는 간식 한개 먹고

또 달라고 지켜보고 있어요. ㅋㅋ

 

돌돌이 : 저 오늘 벌써 간식을 10개 넘게 먹었어요.

점심 안먹고 간식만 먹어서

오늘은 간식을 그만 먹어야 되요.

 

아~!!  그래도 또 간식을 먹고 싶어서

간식을 바라보고 있어요.

 

오늘 밖의 날씨가 엄청 더워요.

실내에서 시원하게

간식 먹는 저 돌돌이는

행복합니다. ^^

애완견뷰 방문 보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블로그 만들어 볼께요.

 

영상으로도 만나실 수 있어요.

(유튜브 에서 "친따소" 검색)

 

자주 방문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