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견뷰

5일차 돌돌이 취침시간. 애완견뷰

728x90
반응형
SMALL

돌돌이 취침시간

 

안녕하세요.

애완견뷰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돌돌이 애완견의 잠자는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취침시간"

 

돌돌이 : 오늘은 낮에 열심히 놀았더니 피곤해요. 

 

돌돌이 : 오늘 낮에 놀이기구 타면선 즐겁게 놀았어요.

 

 

이렇게요~!! ㅋㅋ

엄청 재미 있었어요.

 

돌돌이 : 저의 잠자는 모습 예쁜가요? ^^

 

돌돌이 : 이번 저의 모습은 어제 취침 모습 예요. ^^

 

돌돌이 : 저의 잠자는 이 모습은 3일전 모습 입니다.

 

돌돌이 : 저의 입모양이 다소 쑥스럽지만 ㅋㅋ 넘 피곤해서요. 쿨~쿨!!

 

돌돌이 : 여러분도 오늘 푹~ 주무시고 내일 뵈요~!! ^^

감사합니다.

 

돌돌이 : 오늘의 보너스 사진.  ㅋㅋ

저의 발바닥 모습

허~걱!!

 

 

오늘 애완견뷰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 재밌는 모습으로

뵐 수 있도록 노려 하겠습니다.

 

영상으로도 만나실 수 있어요.

(유튜브 에서 "친따소" 검색)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