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뷰

서울 근교 등산 / 초안산 / 가는 방법 / 서울 지하철 1호선 녹천역 4번 출구 근처

728x90
반응형
SMALL

초안산 등산 해봅니다.

지하철 1호선 녹천역 4번 출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의 낮은산을 가보고자

지도를 찾아보던중

지하철역에서 접근성이 좋은

초안산 등산을 해보기로 했어요.

초안산

다소 낯설은 산 이름이기에

찾아보았더니

서울 동북부에 위치한 나즈막한 산 이기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듯 했어요.

 

우선 서울 지하철 1호선을 탑승한후

녹천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조그만 길을 건너서 보니

초안산캠핑장 180m 씌여진 표지판을 보고

따라서 걸어가보니

캠핑장 바로 옆으로 초안산 둘레길로 접하는

길이 있기에 바로 등산 시작을 하였습니다.

 

초안산 입구는 바로 윗왼쪽 사진 모습이며

헬기장 방향으로 오르면 정상 방향으로

갈 수 있었어요.

 

산의 경사는 완만하였으며

중간중간 등산로 정비가 잘 되어 있었어요.

 

오르던중 초안산 근처 거주하시는듯한 분이

초안산은 산높이가 낮아서

20분 안에 정상을 갈 수 있다고 말씀 하시더군요.

이정도 높이라면 가족과 함께

산책 분위기로 접근해도 좋을듯 해요.

 

정자의 모습이 보이구요.

초안산 근린공원 안내도 모습이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초안산 정상 입니다.

 

정상석은 보이지는 않았지만

태극기가 보이는 장소가

정상임을 알 수 있었어요.

안내도를 보면서 초안산 전체적인

등산로를 훓어 볼 수 있었어요.

 

초안산 나들길

걷고싶은 서울길

운동기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산 길이 예쁘고

표지판도 잘 되어 있기에

정말 걷기 좋은 초안산 입니다.

 

초안산 치유의 숲길

노란 리본이 보입니다.

 

오늘도 천천히

즐겁게

힐링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초안산 힐링 코스는

서울 지하철 1호선 녹천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접근성이 좋아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산책 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728x90

저희 블로그 방문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