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뷰

편의점 "크리미어니언 슈림프샌드" 샌드위치 먹어봅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절 연휴 이기에 지하철 타고 짧은 투어를 하고자

집을 나섰습니다.

요즘은 공기가 싸늘하고 특히 오늘은 체감온도가

최근들어 낮아서 몹시 추운감을 느끼게 합니다.

어쩌면 지하철 차창밖으로 강변의 멋진 모습만 보고

다시 집으로 복귀해야 할 수 도 있겠네요.

오매~!!  추워라.

 

이에 간단하게 우유와 함께 간식을 간단히 먹어보고자

편의점 가서 샌드위치를 보고 골랐습니다.

크리미어니언 슈림프샌드

샌드위치 이름이 엄청 길고 어렵네요.

 

여하튼 간단히 살펴보고 기왕 블로그 기재하는거 읽고 가겠습니다.

가격은 4,200원

409kcal 열량

 

바로 즉석섭취 가능한 음식 이죠.

원재료 원산지 표시는 사진 참고 하시구요.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원산지 표시가 길게 기재 되어 있어요.

나트륨 함량 이거 중요하죠.

영양정보 또한 꼼꼼하게 살펴 봅니다.

 

샌드위치는 뻑뻑하지만 않으면 합격인데

맛이 우와~!! 괜찮네요.

우유 한입 먹고, 샌드위치 한입 물고.

 

마요네즈와 양상추가 있어서 촉촉하고 상큼한 맛이 나네요.

가운데 페티 부분이 있는데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내용물을 이리저리 돌려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크리미어니언 슈림프샌드

저는 개인적으로 포장지 네모에 들은 샌드위치가

종류별로 몇번 먹어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각자 입맛은 다를 수 있기에 저의 입맛 기준에 의거 하기에

맛과 먹기에 좋았음을 기재하여 봅니다.

 

728x90

 

내돈내산 샌드위치 먹블로그.

오늘도 저희 블로그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
LIST